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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완전정복

  • 카테고리직무교육/
  • 차시수27 차시
  • 시간28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본 과정은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 자신의 메타버스를 구축하고, 핵심 기술을 익히는 데 중점을 둔 종합적인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메타버스 개발에 필요한 실무 능력을 배양하는 데 집중합니다.
  • 교육대상
    "메타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직접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싶은 분
    메타버스 분야로 업무 영역을 확장하고자 하는 현업 개발자 및 디자이너
    메타버스 관련 산업에 취업하거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개발자 및 디자이너"
  • 교육목표
    "메타버스의 정의, 특징, 유형, 발전 동향 및 활용 사례를 학습하여 메타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인다.
    유니티 엔진의 인터페이스, 에셋 관리, 씬 구성, 스크립팅 기초 등 메타버스 제작에 필요한 유니티 엔진의 필수 기능을 숙달한다.
    C# 스크립트를 활용하여 사용자 간 상호작용, 오브젝트 조작, 이벤트 처리 등 메타버스 환경에 다양한 상호작용 기능을 구현한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0점 / 0% 반영 총  100점 / 60% 반영 100점 / 4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17040 105336 93632 46816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메타버스의 역사와 발전
    2차시 메타버스의 핵심 기술
    3차시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의 기초
    4차시 메타버스의 한계와 부작용
    5차시 메타버스의 기술적 한계와 사회적 영향
    6차시 디지털 전환과 기술
    7차시 메타버스와 디지털전환의 융합
    8차시 유니티 소개
    9차시 컴포넌트
    10차시 유니티 UI
    11차시 유니티 C#
    12차시 C# 변수함수
    13차시 C# 조건문/반복문
    14차시 C# 클래스
    15차시 오브젝트 움직이기
    16차시 마우스로 오브젝트 움직이기
    17차시 캐릭터 이동
    18차시 캐릭터 애니메이션
    19차시 애니메이션 컨트롤
    20차시 충돌체크
    21차시 시청각 효과
    22차시 인테리어 요소 사용
    23차시 스탠드얼론 빌드
    24차시 온라인환경 구축 준비
    25차시 포톤 적용
    26차시 포톤채팅 적용
    27차시 안드로이드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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