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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카테고리
직무교육/커뮤니케이션
차시수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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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교육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고객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교육목표
1.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3.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5% 반영
총
100점 / 55% 반영
100점 / 4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3600
원
75240
원
66880
원
3344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샘플보기
2차시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3차시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4차시
트렌드를 읽는 습관
5차시
설득과 감성지능
6차시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7차시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8차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9차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10차시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11차시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12차시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13차시
전화 응대 기술
14차시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15차시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16차시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17차시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18차시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19차시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20차시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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