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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팔리는 세일즈 퍼포먼스 스킬
카테고리
직무교육/영업
차시수
30
차시
시간
30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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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맞춰 고객만족과 경험을 최적화하는 전략적 아이디어를 습득하고, 온택트와 AB 전략을 통한 고객 경험 프로세스 디자인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확보합니다.
브랜드의 성공 비결과 매력적인 스토어 운영을 위한 첫 걸음을 함께 준비하며, 미래를 대비한 매입 전략과 재고 관리 방안을 효과적으로 파악합니다.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직원 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습득하고, 고객을 유혹하는 첫인상의 중요성과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통 전략을 체득합니다.
친밀감 조성을 통한 고객 감동과 호감의 구매로 이어지는 세일즈 마법의 비밀을 파헤치며, 고객만족 극대화와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합니다.
세일즈의 핵심을 이루는 고객 캐치와 대응 솔루션, 고객 지향성과 유능성 강화, 그리고 설득의 커뮤니케이션과 특별한 세일즈력을 키우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숙지합니다."
교육대상
세일즈 퍼포먼스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경험 차별화 및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하는 전 사원
교육목표
"상품의 특성과 스토어를 분석하여 고객 니즈에 대한 상품 설명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첫 고객 만남 전부터 사후관리까지의 프로세스를 체계화하여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매출을 증대 시키기 위해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촉진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다.
매장 분위기 및 시각화 효과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과 디스플레이의 점검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상담 및 관계 관리 기술을 습득하여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5% 반영
총
100점 / 55% 반영
100점 / 4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5400
원
112860
원
100320
원
5016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고객만족과 고객경험
샘플보기
2차시
고객 경험 프로세스 디자인 : 온택트와 AB 전략
3차시
사랑받는 고-투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4차시
매력적인 스토어로의 첫 걸음
5차시
미래로 가는 매입 전략과 재고 관리
6차시
브랜드 성장을 위한 직원 관리 시스템
7차시
세일즈 퍼포먼스에 전문성 입히기
8차시
고객을 유혹하는 첫인상 임팩트
9차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통 전략
10차시
공감에서 시작하는 친밀감 조성 전략
11차시
호감이 구매로 연결되는 세일즈 마법
12차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일반 고객 관리
13차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우수 고객 관리
14차시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상품의 가치화
15차시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1. 기능, 특성, 경쟁력
16차시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2. 사용법, 고객 체험
17차시
세일즈 고수의 고객 캐치와 대응 솔루션
18차시
세일즈 성공의 접점 : 고객지향성 & 유능성
19차시
고급 화술 전략 - 설득의 커뮤니케이션
20차시
세일즈력(力)을 끌어 올리는 특별한 비결
21차시
세일즈 비전을 담은 판매촉진 기획 과정
22차시
빛나는 성과로 보답하는 판매촉진 수행 과정
23차시
세일즈 시크릿 도구 : 긍정의 카피
24차시
주목받는 세일즈맨의 프레젠테이션 승부수
25차시
신뢰받는 세일즈맨의 구매 제안 승부수
26차시
세일즈의 끝은 또 다른 영업의 시작이다!
27차시
The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매장 연출 기법
28차시
매력도 수직 상승! 분위기 연출 노하우
29차시
구매율 수식 상승! 공간 연출 노하우
30차시
스토어 아이덴티티로 만드는 브랜딩 파워
실시간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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